자주하는 질문
전체 4
#강의 관련
강의실에 강의가 보이지 않는경우는 3가지 경우가 있습니다.
1. 로그인 정보 상이
소셜 로그인으로 강의를 결제한 경우, 소셜 로그인하셔야 강의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같은 이메일 주소이지만 소셜 로그인과 이메일 로그인은 다른 사용자로 인식됩니다.
즉 abc@naver.com 라는 계정으로 소셜 로그인 한 경우, 이메일로그인이 아닌 네이버 소셜 로그인 으로 접속 하셔야 합니다.
2. 강의 기간 만료
기간이 만료된 클래스는 <내 강의실> 클래스 목록에서 자동 삭제됩니다. 수강가능 기간을 다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3. 결제 대기중
무통장 입금 으로 결제 신청 후, 입금이 아직 확인되지 않은 경우는 클래스가 추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무통장 입금후 몇분뒤 자동으로 클래스가 추가 됩니다.
1. 로그인 정보 상이
소셜 로그인으로 강의를 결제한 경우, 소셜 로그인하셔야 강의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같은 이메일 주소이지만 소셜 로그인과 이메일 로그인은 다른 사용자로 인식됩니다.
즉 abc@naver.com 라는 계정으로 소셜 로그인 한 경우, 이메일로그인이 아닌 네이버 소셜 로그인 으로 접속 하셔야 합니다.
2. 강의 기간 만료
기간이 만료된 클래스는 <내 강의실> 클래스 목록에서 자동 삭제됩니다. 수강가능 기간을 다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3. 결제 대기중
무통장 입금 으로 결제 신청 후, 입금이 아직 확인되지 않은 경우는 클래스가 추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무통장 입금후 몇분뒤 자동으로 클래스가 추가 됩니다.
전체 0
#결제
카드결제 에러는 여러가지 원인이 있습니다. 아래 몇가지 해결 방법 안내해드립니다.
1. 브라우저 보안 문제
네이버 웨일이나 인터넷 익스프롤러에서 카드 결제를 시도하는 경우, 에러가 날수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프롤러는 2022년 6월 15일 부로 서비스를 종료하였습니다.
엣지나 크롬으로 사이트 접손 및 결제 부탁드립니다.
2. 한도 초과 또는 잔고 부족
체크카드의 경우 잔고가 부족하거나, 신용카드의 경우 한도 초과로 결제가 안되는경우가 있습니다. 잔고 및 한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3. 법인카드로 할부결제 하는 경우
법인 카드는 카드사별 규정에 따라 할부가 불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할부 결제를 원하신다면, 법인 카드가 아닌 개인 카드로 결제 부탁드립니다.
아래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다면, 결제시 오류 화면을 캡셔하여 관리자에게 메일 발송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브라우저 보안 문제
네이버 웨일이나 인터넷 익스프롤러에서 카드 결제를 시도하는 경우, 에러가 날수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프롤러는 2022년 6월 15일 부로 서비스를 종료하였습니다.
엣지나 크롬으로 사이트 접손 및 결제 부탁드립니다.
2. 한도 초과 또는 잔고 부족
체크카드의 경우 잔고가 부족하거나, 신용카드의 경우 한도 초과로 결제가 안되는경우가 있습니다. 잔고 및 한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3. 법인카드로 할부결제 하는 경우
법인 카드는 카드사별 규정에 따라 할부가 불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할부 결제를 원하신다면, 법인 카드가 아닌 개인 카드로 결제 부탁드립니다.
아래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다면, 결제시 오류 화면을 캡셔하여 관리자에게 메일 발송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0